NEWS

서울메디컬, 돌봄, 튜터 서비스 핀덴아이와 업무 제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이공일컴퍼니
작성일 22-11-17 17:20

본문

[시사매거진] 201컴퍼니㈜에서 운영하는 기업의료복지 플랫폼 ‘서울메디컬’이 한솔교육에서 만든 돌봄서비스 핀덴아이와 제휴를 맺었다.

서울메디컬은 맞춤 의료컨설팅을 통해 인정받은 우수한 병원들을 국내 1,000여 개의 기업과 단체에 의료복지를 제공하고 있는 전문 플랫폼이다.

최근 기업에서 재택근무가 끝나고 사무실 복귀가 시작되자 갑작스럽게 돌봄 공백이 생긴 임직원들, 일과 육아를 병행하느라 지친 부모에게 잠깐의 휴식이 필요할 때 믿고 이용할 수 있는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핀덴아이와 업무 제휴를 통해 서울메디컬 제휴기업의 임직원에게는 ‘10% 할인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또한 5월부터 6월까지 두 달간 서울메디컬 제휴로 핀덴아이 돌봄서비스를 처음 이용하게되면 ‘첫돌봄 1시간 무료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핀덴아이는 돌봄이 필요할 때 부모가 직접 마음에 드는 교사를 선택하여 신청하는 돌봄, 튜터 서비스 플랫폼이다.

서울메디컬은 이제 의료복지 서비스를 넘어서 더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휴기업 임직원들에게 제공하기위해 스토어를 오픈하여 아이돌봄과, 카셰어링, 숙박 등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업체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박희윤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출처 : 시사매거진(http://www.sisamagazi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