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이공일컴퍼니 기업의료복지플랫폼 서울메디컬, 복지 향상 위한 201몰 공식 런칭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이공일컴퍼니
작성일 23-07-07 17:19

본문

기업의료복지플랫폼 ‘서울메디컬’을 운영하는 이공일컴퍼니(201컴퍼니)에서 기업 임직원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복지몰(201mall)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서울메디컬’은 맞춤 의료컨설팅을 통해 인정받은 우수한 병원들을 통해 국내 약 1,400여 개의 기업 임직원들에게 고가의 비급여 항목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여 의료비 부담을 덜어주고 있는 의료복지 전문 기업이다.

이번 복지몰(201mall)은 복지 예산이 부족한 기업에도 복지 격차를 완화하고 다양한 근로자분들이 대기업 못지 않은 복지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개설한 복지몰로 기존에 제공하던 의료 서비스를 넘어 더 다양하고 차별화된 복지 서비를 제공하기 위해 201mall을 오픈했다는 설명이다.

‘201mall’ 은 건강기능식품, 가전제품, 생활용품, 여행·휴양, 카셰어링 서비스, 심리케어, 헬스케어 등 다양한 분야의 복지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별도의 가입비와 사용료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7월 한 달간 오픈 기념 이벤트 및 여름 프로모션 등 최대 ~70%할인 혜택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유순광 이공일컴퍼니(201컴퍼니)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복지몰(201mall)을 통해 대기업에 비해 상대적으로 복지가 부족한 중소기업 근로자, 소상공인, 개인사업자분들에게도 다양한 상품의 할인 혜택과 여러 제휴 서비스를 제공하여 임직원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종합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고 전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