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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마케팅] 브랜드블로그 대행사 꼭 필요한가요?
내부에서 관리 여건이 안되거나, 로직을 몰라 작성한 포스팅이 노출이안된다면, 브랜드블로그의 효율은 매우 저조합니다.
이같은 문제점을 전문 인력을 통해서 블로그 품질지수를 상승시키며 운영하고 품질지수에 따른 키워드 추출로 상위노출 운영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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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마케팅] 검색광고 대행사 꼭 필요한가요?
검색광고를 집행하기 위해서 꼭 광고대행사와 함께 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공식대행사는 별도의 수수료 없이 광고 담당자를 배정받아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대행사를 통해 더욱 전문적인 검색광고 관리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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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마케팅] 이공일 컴퍼니의 브랜드 블로그는 타 업체와 어떤 차이점이 있나요?
다년간의 의료 클라이언트 진행으로 의료법을 숙지 및 준수하여 진행되며, 원고료 및 디자인작업 추가비용이 없습니다.
또한, 일반 배포성 브랜드블로그 운영에서 더 나아가 상위노출까지 진행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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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마케팅] 광고 진행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클라이언트 모니터링 및 분석 후 희망하시는 상품과 추천상품을 제안드려 최종 픽스하여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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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제휴마케팅] 기업제휴 마케팅은 온라인 마케팅과 비교해 가장 큰 차이는 무엇인가요?
기업→고객, 브랜드→고객 처럼 직접적인 연결이 아닌 기업&기업, 브랜드&브랜드가 서로의 신뢰를 기반으로 한다는 것입니다.
기업과 브랜드의 인지도가 높을 수록 협업의 상승 폭이 확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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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제휴마케팅] 제휴기업의 수, 지역단위의 제한이 있나요?
아닙니다.
전국 1300여개의 모든 제휴기업에 서비스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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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제휴마케팅] 기업제휴 마케팅은 어떤식으로 진행이 되나요?
자체 개발한 플랫폼 '서울메디컬'의 웹 및 어플을 이용하여 대상자 분들께 비급여 복지 혜택에 대한 유용한 정보들을 모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 하실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특성에 따라 공문, PDF 형식도 활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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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복지플랫폼] 기업에서는 어떤식으로 안내가 나가나요?
사내 공지 방식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대체로 외부로 노출되지 않는 사내 인트라넷 복지게시판에 서울메디컬 제휴혜택과 이용방법에 대한 공지이미지가 매달 업데이트됩니다.
(인트라넷이 없는 기업의 경우 메일링, 사내 메신저, 오프라인공지 등으로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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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복지플랫폼] 기업 제휴는 어떤식으로 이루어지나요?
제휴사업부에서 기업, 노동조합, 대학교 등 복지 담당자를 지속적으로 컨택하여 기업의료복지 제안을 합니다.
또한 신규 제휴병원이 들어올 시, 근처 기업을 집중적으로 제휴제안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