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컴퍼니㈜에서 운영하는 기업의료복지 플랫폼 ‘서울메디컬’이 지난 4월 4일 서울메디컬 스토어 오픈 기념 ‘기간한정 프로모션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메디컬은 맞춤 의료컨설팅을 통해 국내 1,000여개의 기업과 단체에 의료복지를 제공하고 있는 전문 플랫폼으로, 대한민국 대표 여행, 여가 플랫폼인 ‘여기어때’와 제휴를 체결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가입하는 신규회원에게는 신규 가입 시 ‘10% 할인쿠폰’ 지급, ‘무제한 5% 할인쿠폰’ 지급, 엘리트 회원(VIP 등급) 승급 등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4월 4일부터 4월 30일까지 모든 숙소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지난 1차 이벤트에서는 케나 결정세럼 구매 시 순수 콜라겐 크림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서울메디컬 스토어는 뷰티, 숙박, 건강기능식품, 반려동물용품, 방역용품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로 다양한 업체가 입점되어 있어 많은 임직원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일조할 것으로 예상된다.

문선미 여기어때 얼라이언스실장은 “여기어때 비즈니스는 기업 근로자의 복지 향상을 위해 특별혜택을 제공하는 B2B 서비스”라며 “서울메디컬과의 제휴를 통해 많은 기업 근로자의 복지 제고에 기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늘어난 국내 여행 니즈를 반영해 숙박부터 액티비티, 교통 등 다양한 상품을 확대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2015년부터 7년간 1,000곳이 넘는 기업과 단체에 입점 비용 없이 의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료복지플랫폼 서울메디컬은 이제 의료복지서비스를 넘어서 모든 임직원분들의 건강을 책임지기 위해 스토어 오픈을 했다고 밝혔으며, 대한민국 대표 여행, 여가 플랫폼인 여기어때와 제휴를 체결하여 임직원분들의 복지를 책임지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메디컬은 앞으로도 추가적인 이벤트를 통해 임직원분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